camino의 미투데이 – 2011년 10월 05일

  • 미투도우미 블로그로의 글 배달이 며칠째 안되고 있습니다. 설정의 문제일까요? 설정을 보아도 특별히 무엇이 문제인지 잘 모르겠습니다. #
  • 미투 네임택을 언급하는 글들을 보고 나도 보긴 보았는데, 미투에서 쓰는 별명보다는 일단 내 미투 주소가 먼저 눈에 띠게 보여야 하는 것 아닐까 싶었다.(미투네임택) #
  • 앗, 무심코 보니 추천친구 탭이 닫혀있다. 제안이 받아들여진걸까. 미투도우미님, 고맙습니다. #
  • 지난 여름에 이사한 일본 집에 정작 이사를 해 놓고 보니 소프트뱅크 전파가 매우 약해서 전화 통화가 제대로 안되었다. 소프트뱅크에 개선요청을 해 놓고 별 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, 8월말까지 공사 완료하겠다는 답변 후, 두주일도 채 걸리지 않아서 개선되었었다.(아무리 장삿속이라고 해도 사용자들의 요구에 발빠르게 대응해주는 서비스 제공자들에게 호의를 가질 수 밖에 없다. 그런 서비스를 경험하고는 다른 동종의 서비스로 쉬이 바꾸지 못하는게 또 인지상정이다.) #

이 글은 camino님의 2011년 10월 04일의 미투데이 내용입니다.

Advertisements
camino의 미투데이 – 2011년 10월 05일

Leave a Reply

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:

WordPress.com Log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.com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Twitter picture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Facebook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Google+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+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Connecting to %s